자유게시판

이자크

투구확장템..

네냐플 잠오면사냥 2010-12-22 15:39 390
잠오면사냥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마라드에서 이자크 키우고있는 1인입니다..

제가 삿갓을 끼고있는데요...

너무 보기 싫어가꼬..

투구확장템 이쁘고 귀여운거 추천좀 해주세요..

옵은 필요없고 무기한이면 되요..

그리고 시세도 같이좀.. 댓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