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에서 이자크 키우고있는 1인입니다..
제가 삿갓을 끼고있는데요...
너무 보기 싫어가꼬..
투구확장템 이쁘고 귀여운거 추천좀 해주세요..
옵은 필요없고 무기한이면 되요..
그리고 시세도 같이좀.. 댓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0
아노마라드에서 이자크 키우고있는 1인입니다..
제가 삿갓을 끼고있는데요...
너무 보기 싫어가꼬..
투구확장템 이쁘고 귀여운거 추천좀 해주세요..
옵은 필요없고 무기한이면 되요..
그리고 시세도 같이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