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쿠키주머니에 간식넣고 진저맨 찾아가면 어떻게되나요??

하이아칸 츤데르。 2010-12-22 13:04 837
츤데르。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벤트내용에도 없던데.. 뭐지?? 패치내용가면 있나..
전체 댓글 :
4
  • 티치엘
    하이아칸 공법토끼
    2010.12.22
    이벤트 에있던대 칭호주던대
  • 루시안
    네냐플 LexyBeast
    2010.12.22
    낚시라고 있어요
  • 조슈아
    네냐플 허경영
    2010.12.22
    캐쉬상점 업데이트보시면 됨미다 고갱님
  • 시벨린
    하이아칸 츤데르。
    2010.12.22
    패치내용에도 안써있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