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빌 다 초기화시킴?하나도없는데 박아뒀던 어빌들 장비에서 싹빠지고
슬롯만 딱 뚫려있네?
버그임?아님 잘못지정한거임 프로그램오류임 빨리확인해서 복구하세요
아나 없는시간내서하는게임 스트레스쌓이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o1별에기대어2010.12.22저도 어빌사라짐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