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어빌장난합니까?이따구로할거면패치하지마세요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22 12:42 500
샴페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어빌 다 초기화시킴?하나도없는데 박아뒀던 어빌들 장비에서 싹빠지고

슬롯만 딱 뚫려있네?

버그임?아님 잘못지정한거임 프로그램오류임 빨리확인해서 복구하세요

아나 없는시간내서하는게임 스트레스쌓이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o1별에기대어
    2010.12.22
    저도 어빌사라짐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