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

하이아칸 키리타니 2010-12-15 14:08 362
키리타니님의 작성글 0 신고

어느 사냥터를가도 

요즘은 사냥하는 유저보다 메크로 돌리는넘들이 많은

상태가 된것 같습니다...

그전에 없던 새로운 매크로의 등장으로

저렙사냥터뿐 아니라 홍옥3.4 혹한3,시높 심지어 마늪까지 ㅋㅋ생겼다죠

 이래가지곤 진짜 사냥 못하겟습니다 -ㅅ-

방법은 직접 매크로 잡으러 다니는건데

솔찍히 매일 매크로 잡으러 직접 뛰십니까? 운영진분들?

그리고 주5일제 근무이시죠? 그럼 주말은 누가 책임지죠?

그렇게 메크로 적발이 힘드시면

각 서버에서 유저를 몇명 뽑아서 운영자 권한을 줘서 직접 매크로

적발에 신경쓰는게 어떠신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