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느 사냥터를가도
요즘은 사냥하는 유저보다 메크로 돌리는넘들이 많은
상태가 된것 같습니다...
그전에 없던 새로운 매크로의 등장으로
저렙사냥터뿐 아니라 홍옥3.4 혹한3,시높 심지어 마늪까지 ㅋㅋ생겼다죠
이래가지곤 진짜 사냥 못하겟습니다 -ㅅ-
방법은 직접 매크로 잡으러 다니는건데
솔찍히 매일 매크로 잡으러 직접 뛰십니까? 운영진분들?
그리고 주5일제 근무이시죠? 그럼 주말은 누가 책임지죠?
그렇게 메크로 적발이 힘드시면
각 서버에서 유저를 몇명 뽑아서 운영자 권한을 줘서 직접 매크로
적발에 신경쓰는게 어떠신지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