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스틴르라 수정동굴3층 매크로...ㅠㅠ

하이아칸 Muzic 2010-12-15 12:38 354
Muzic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틴르라 수정동굴3층에서 메테오 하루종일쓰네여...어뜨케 처리좀해주십쇼ㅠㅠ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소렌、
    2010.12.15
    진짜...그넘 허구헌날 돌리네.. 저번에 황유 매크로 유저들한테 걸렸다가 뭐라뭐라하니까 수동으로 옮겼다보네..하 이런 쓰레기 왜안잡아감 영자님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