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가장 악질이라는 메테오 매크로에요.
대화를 걸어도 말없이 텔레해대고 귓말은 받지도 않네요. 이거 어디서 신고해야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ngel〃Michael2010.12.13신고해도 무의미해요 그냥 렙올려서 고렙 사냥터 가셈 ㅇㅇ -
네냐플 시푸아무스2010.12.13캐릭터네임은 스메라기스바루 라고 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