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위버 아템 사고 팔기 문제점..

하이아칸 법사폰티나 2010-12-13 12:07 547
법사폰티나님의 작성글 8 신고

테일즈위버 하면서 정말로 짜증나는게 하나 있다면 아이템을 사고팔때 상술이 너무 심하다는겁니다.. 아

이템 머좀 사려구 가격을 물어보면 선제.. 선제좀... 제시.. 제시점.. --;; 아니 사느나람이 가격정하는게 어

디있답니까? 슈퍼마켓이나 어디 가서 물건사면 저 이 과자 300원에 살게요 이렇게 말하는 사람 있습니

까?? 다 파는 사람이 가격정하는거고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되면 흥정을하는거고 너무 비싸면 안사면

그만입니다만.. 이건 머 뭐좀 사려고 이거 얼마에 파세요? 이러면 제시 하라그러고.. 제시 하구싶어도 어느

정도 시세나 가격을 모르면 아이템 사지도 못합니다.. 저 같은경우에는 아이템 팔때는 무조건 제가 가격을

불릅니다.. 이게 매너고 예의라고 생각하니깐여.. 제가 아이템 살때는 제시라고 하면 그냥 1:1 꺼버립니

다..왜냐면 그 파는 사람 마음이 너무 괘씸쓰럽다고 해야하나? 파는 사람입장에서 바라본다면 시세 잘 모

르는사람이 비싸게 제시를 하기를 바라면서 이러는거 다아니깐여.. 한마디로 요약하면 등처먹고 싶은거겠

져.. 더 짜증나는문제는 급처를 한다면서 제시를 하라는사람은 정말로 죽여버릴정도로 미운데여.. 급처할

꺼면서 왜 제시를 하라는지 모르겠습니다?  급처란 빨리 싸게 팔겠다는 말인데.. 이것도 뭐 똑같은이유겠

져 시세 모르는사람이 좀 더 비싸게 부르기를 바라면서.. 그러면서 왜 급처란 말을 쓰는지 이해를 못하겠

습니다.. 자기가 최대한 싸게팔수있는가격을 적어놓으면 될것을.. 싸게 팔게 아니면 그냥 판다고 하면 누

가 잡아먹습니까? 다른 rpg 게임도 많이해봤지만 이런 문제는 테일즈위버가 젤 심하네요... 보통 10명한테

얼마에 파냐고 물어봣을때 8~9 명정도는 다 제시하라구 합니다.. 참 심각하져.. 분명히 자기가 원하는가

격이 있을텐데 말이져..

아~ 이런 더러운 세상!!

전체 댓글 :
8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2.14
    얼마에 파세요? 했는데 제시 -_- 공감. 괘씸한것도 공감. 게다가 제시하래서 불렀더니 아무말도없이 1:1 끄는 사람두 괘씸. ㅅㄱ 이러는 사람도 기분 좀 나쁘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13
    아아..진짜...ㅠ..시세모르는 사람은 이 가격이 싼건지 비싼건지를 모르니..ㅠㅁㅠ;;..(아아..너무도 공감이가는군요..ㅠ)
  • 티치엘
    네냐플 Vicstorm
    2010.12.13
    근데;; 모든 게임이 다그런데 어쩔수없죠...
  • 보리스
    네냐플 와우봄주
    2010.12.13
    ㅇㅇ개념
  • 루시안
    네냐플 CresentMoon、
    2010.12.13
    개념이넵..동감ㅋㅋ
  • 막시민
    네냐플 팔방미인적월
    2010.12.13
    동감입니다...저도 그래서 ~~~얼마에 팜 하고 상점켜놓고 그냥 기다리는데요. 이게 속 편하긴한데...살때는 진짜 짜증나요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13
    고가템 제시는 이해가지만 중저가템(윙한장이하) 템 제시하는것들 보면 ㅋㅋ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2.13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