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빙계열로 키우려고 하는데요
아직 레벨 12고 그런데 실수로 리커버리라는 스킬을 하나 찍었어요..ㅠ
리커버리 스킬 설명에 다른스킬 제한으로 아이스 피어싱(4)라고 되있던데
그러면 이제 아이스 피어싱은 3까지 밖에 못찍는 건가요?ㅠㅠ
그럼 빙계열로 키우려던 건 포기해야 되는건가요?;ㅠ
다른 공략보니까 리커버리 1 찍고 화염계열 스킬(아이스 피어싱과 동급 스킬인듯 하더군요..)
3개를 찍고 다시 리커버리를 쭉 찍는다는 얘기가 있던데 언뜻보면 리커버리 1을 찍고 그 화염계열 스킬을
계속 찍을 수 있다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렇다면 리커버리 1찍더라도 아이스 피어싱은 쭉 올릴수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요;;
답변부탁드립니다 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揮母里年風大2010.12.13아 감사합니다ㅠ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12.13ㅎ..ㅎ 그래서 공법님들은 리커버리쓰면 디게 쪼끔차는게 (...) -
네냐플 惡of花2010.12.12리커버리 1은 찍어도 상관없구요 아이싱 피어스 설명보면 스킬습득불가 라고 써있는게 아마있을껀데요 거기에 리커버리 (2)라고써있는데 리커버리 2까지찍을경우 아이싱피어스를 못찍게된다는 뜻입니다. -
네냐플 지나가던그녀2010.12.12리커버리2이상찍으면 아이스피어싱을 3까지밖에못찍어여 한마디로 리커버리1이면 피어싱은 마스터가능해여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