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챕7은왜도플이냐.

하이아칸 심리백과 2010-12-12 16:23 351
심리백과님의 작성글 1 신고

고훈녀  <<<<<<<<<<<<<<<<<<이런년들떄문에

 

나 같은 자본없는 유저들은 어찌살란 말인가

 

테러가 일상인 정신이상자들에게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은 어찌하란말인가..!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12.13
    그러게요(...);;; 챕터하는사람 죽이는 말종은 정말 누가 죽여줘야 할턴데 말이죠(...) 그래서 챕7이 도플이라는게 참 ... ... ;ㅅ; 대기실에서 다 해먹으면 차라리 모를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