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레어드랍시스템 좀 바꿉시다 -_-

네냐플 시푸아무스 2010-12-07 11:54 661
시푸아무스님의 작성글 4 신고

 

티치엘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메테오 쓰고 반피 남기고 가는데 이거 뭐 맵에는 몹들이 한정된 수만 뜨니 죽이지 않으면 잡을 수 있는 몹이 적어지고 막상 잡아도 레어는 티치엘한테 드가니  범위 엄청 넓은 티치엘이 다 신경 쓸 수도 없는 노릇이니 아예 루팅시스템을 바꾸는게 어떻습니까

 

예를 들면 직접 결정타를 치거나 화면 상에 있어야 레어가 뜰 수 있게.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면 레어를 못먹게요.

아 성질뻗침...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새벽의기억
    2010.12.08
    레어드랍률 자체가 낮아요... 그리고 한 화면 안에 없으면 레어 못먹게 하는거 찬성
  • 이자크
    네냐플 제란
    2010.12.07
    화면 상에 있어야 레어 뜰수 있는거 정말 좋은 생각인듯! 진짜 짜잉나는ㅇㅇ
  • 이스핀
    네냐플 이은솔、
    2010.12.07
    그냥 레어드랍 확률좀 올려줬으면 좋겠네요..
  • 밀라
    네냐플 유혹의마녀
    2010.12.07
    것보다 레어가 너무 잘 안나와여 ㅋㅋ 83렙인데 아직 眞스콜피언낀 제밀라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