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수능보고 다시 텔즈하고있는데요;
돌아와서 세이라끼고 시노프5에서 솔플하고있습니다
체력은 5800대이고 물약은 볶은가락국수 먹고있습니다
그런데 재분할때 어질을 좀 못받아서 90인데요 낮아서그런지 많이맞는편입니다
그래서 물약을 자주먹는데요..
물약은 계속 볶은가락국수를 먹을지, 사냥터를 옮겨볼지
조언좀부탁드릴께요 ㅋ
- 전체 댓글 :
- 0
수능보고 다시 텔즈하고있는데요;
돌아와서 세이라끼고 시노프5에서 솔플하고있습니다
체력은 5800대이고 물약은 볶은가락국수 먹고있습니다
그런데 재분할때 어질을 좀 못받아서 90인데요 낮아서그런지 많이맞는편입니다
그래서 물약을 자주먹는데요..
물약은 계속 볶은가락국수를 먹을지, 사냥터를 옮겨볼지
조언좀부탁드릴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