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아 시노프 던전2에서 개-벨모어 2개 나오는 거 아시죠 ?
벨모어 먹을라고 여기서 사냥중인데
개틀링때문에 제대로 할수가 없네여;;
개틀링 맞고 죽이고 나면 캐릭터가 제가 누른 마우스 행동못따라가고
뒤느게 움직이네여;; 가끔씩 이런 일이 생기는데... 아무래도 개틀링의 많은 데미지와 공격속도때문에 행동이 뒤느게 움직이는게 아닌가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ㅠ ㅅ 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12.05벨모어 그냥 사시지... -
네냐플 삼룡인걸2010.12.05게틀링은 명중률도 높아서 회피도 안먹히죠.. 지나가다 맞으면 잠시 정지에 체깎이는건 덤.. 가장 짜증나는 고철덩어리 ㅡㅡ -
하이아칸 미쯔Black2010.12.05그리고 뱀프 떼거지로나오면 답없음 무한 기절 무슨 몬스터 스킬을 쓰면 무조건 100%가까이 걸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