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하칸 셀바스 6왜이래요?

하이아칸 키쎄스잇 2010-12-05 10:57 525
키쎄스잇님의 작성글 5 신고

매크로 장난아님 ;;

시벨린들이 떼로 몰려다녀요

어떻게 된게 매크로 잡고 나니까 더 심해진듯;;;;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10.12.08
    가나는 루시안 시벨린 이자크 다잇슴
  • 보리스
    하이아칸 。츠센하쿠­
    2010.12.06
    거기만 넘어가면 좀 시들해지는데.. 수동인가 거기가면 또 발악 ;;
  • 란지에
    네냐플 쿠로바네
    2010.12.06
    트라 쪽도 장난 아니에요;; 매크로 잡아도 소용없는건지 관리를 안하는건지.. 게임 할맛 안나요ㅠㅠㅠ
  • 이자크
    네냐플 블랙아빠
    2010.12.05
    가나섭도 그럽니다..루시안떼기지로 셀바6점령중.
  • 이자크
    네냐플 Schumacher
    2010.12.05
    어느섭이나그럼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