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장난아님 ;;
시벨린들이 떼로 몰려다녀요
어떻게 된게 매크로 잡고 나니까 더 심해진듯;;;;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루엘루스2010.12.08가나는 루시안 시벨린 이자크 다잇슴 -
하이아칸 。츠센하쿠2010.12.06거기만 넘어가면 좀 시들해지는데.. 수동인가 거기가면 또 발악 ;; -
네냐플 쿠로바네2010.12.06트라 쪽도 장난 아니에요;; 매크로 잡아도 소용없는건지 관리를 안하는건지.. 게임 할맛 안나요ㅠㅠㅠ -
네냐플 블랙아빠2010.12.05가나섭도 그럽니다..루시안떼기지로 셀바6점령중. -
네냐플 Schumacher2010.12.05어느섭이나그럼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