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홈페이지하니까 생각난건데......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2-01 01:20 331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0 신고

던전에 있는 몹 정리랑 아이템 이런거 제대로 나온게 거의 없네요..

운영자분들도 잊으신건가......?

언제야 수정이 되려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