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게임켜놓고 어디 갔다오는 경우가 많은데
갔다오고 나면 메크로래 ㅡㅡ;; 짜잉나서 ㅠㅠ
매크로들 어떻게 프로그램상으로 잡는 방법 없나요? ㅠ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