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저기 질문좀..ㅜ

하이아칸 마〃다 2010-11-30 17:54 282
마〃다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이디하나 잇음 캐릭터가 몇개 있자나요

근데 그 캐릭터들끼리 돈이나 템옴길수잇는 방법 없을가요..?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