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따 다필요없고 매크로잡는 직빵방법 ㄱㄱ

네냐플 노병 2010-11-30 17:36 478
노병님의 작성글 2 신고

던파처럼 폴리스를만들어서 잡으세요 ㅇㅇ

직빵 ㅇㅇ 대박아이디어? 굳아이디어? ㅇㅇ

알바구해서 모니터링해가면서 매크로를잡는겅미 ㅇㅇ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무딜티치
    2010.11.30
    테일즈 매출로 인건비가 나올까ㅎ
  • 이자크
    네냐플 이쟈크센
    2010.11.30
    이게답인듯하네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