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지들맘대로전쟁일으키면 수도권사람들은 전멸하겠지만...(나 죽겠네)
다른지역 털리기전에 북한이털릴겁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그런거밖에 생각을 못합니까 ㅡㅡ; -
하이아칸 밀장2010.11.23전쟁나면 제가 생각한일이 주변에 이쁜애들 다따묵는거 -
네냐플 란로젠크2010.11.23게임을 할때가 아니에요; Run away! Right now! -
네냐플 트라이2010.11.23크.;;(슬프지만 뭔가가..웃기다?;;)흠.....진짜..북한..아...진짜..하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