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북한이나대면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11-23 17:12 447
정떨어지는녀석님의 작성글 4 신고

그냥지들맘대로전쟁일으키면 수도권사람들은 전멸하겠지만...(나 죽겠네)

다른지역 털리기전에 북한이털릴겁니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3
    ..그런거밖에 생각을 못합니까 ㅡㅡ;
  • 밀라
    하이아칸 밀장
    2010.11.23
    전쟁나면 제가 생각한일이 주변에 이쁜애들 다따묵는거
  • 란지에
    네냐플 란로젠크
    2010.11.23
    게임을 할때가 아니에요; Run away! Right now!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크.;;(슬프지만 뭔가가..웃기다?;;)흠.....진짜..북한..아...진짜..하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