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연평도에 폭탄투하했대요 ㅁㅊ겠네 ㅎㅎ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3난리나는거죠 이제.. -
네냐플 란로젠크2010.11.23난 죽고싶지않음; -
네냐플 트라이2010.11.23으으.;;.....진짜..이러다 붙음 어떻게하죠..;ㅂ;.;;; -
네냐플 血風刀』2010.11.23ㅋㅋ그러게요 존11나 병걸린새11끼처럼 나댐 ㅋㅋㅋ ***에 바람구멍을 내줘야 아나 ㅋㅋ 김정은 그 병아리새11끼는 꼬츄를 따버려야댐 후손없게 ㅡㅡ -
하이아칸 깐영52010.11.23개또라;이들아님 ㅡㅡ?김정은 이제쌘척할라고 나대기시작하는건가 중딩도아니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