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드디어 북한 도발시작

네냐플 血風刀』 2010-11-23 16:59 503
血風刀』님의 작성글 5 신고
연평도에 폭탄투하했대요 ㅁㅊ겠네 ㅎㅎ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3
    난리나는거죠 이제..
  • 란지에
    네냐플 란로젠크
    2010.11.23
    난 죽고싶지않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1.23
    으으.;;.....진짜..이러다 붙음 어떻게하죠..;ㅂ;.;;;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23
    ㅋㅋ그러게요 존11나 병걸린새11끼처럼 나댐 ㅋㅋㅋ ***에 바람구멍을 내줘야 아나 ㅋㅋ 김정은 그 병아리새11끼는 꼬츄를 따버려야댐 후손없게 ㅡㅡ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0.11.23
    개또라;이들아님 ㅡㅡ?김정은 이제쌘척할라고 나대기시작하는건가 중딩도아니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