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완전 못할정도로 느린데...
마우스도 그렇고 천천히 움직이네요
이건 뭐 486으로 아이온 돌리는것도 아니고
아이온도 풀옵으로 렉없이 돌리는데
대체 왜케 느리죠?
다른분들은 안그러나요?
참고로 쿼드Q9550 램2기가 라데온HD4770 입니다
겜 못하겠음 진짜 ㅠ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1.23윈도우 xp에선 느려요 비스타나 7 까세요. 버젼낮추는거보다 윈도우 까는게 좋은거 같은데 텔즈만 하는것도 아니고; -
네냐플 『미카』2010.11.23카탈리스트버전낮춰보세요 그리구 게임설정옵션바꿔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