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저만 느린가요

네냐플 무스타파 2010-11-23 00:27 341
무스타파님의 작성글 2 신고

게임을 완전 못할정도로 느린데...

마우스도 그렇고 천천히 움직이네요

이건 뭐 486으로 아이온 돌리는것도 아니고

아이온도 풀옵으로 렉없이 돌리는데

대체 왜케 느리죠?

다른분들은 안그러나요?

참고로 쿼드Q9550 램2기가 라데온HD4770 입니다

겜 못하겠음 진짜 ㅠㅜ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1.23
    윈도우 xp에선 느려요 비스타나 7 까세요. 버젼낮추는거보다 윈도우 까는게 좋은거 같은데 텔즈만 하는것도 아니고;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11.23
    카탈리스트버전낮춰보세요 그리구 게임설정옵션바꿔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