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오.. 자꾸 튕기네요..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2 23:53 324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쩌다 튕겨가지고 들어가려고 하면..

실행중인 클라이언트가 있다네요..

이거 정말 해결방법 없나요?

꼭 컴퓨터 다시 시작해야 하냐고요 ㅠㅠ

아니 그전에.. 왜 이렇게 튕기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