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튕겨가지고 들어가려고 하면..
실행중인 클라이언트가 있다네요..
이거 정말 해결방법 없나요?
꼭 컴퓨터 다시 시작해야 하냐고요 ㅠㅠ
아니 그전에.. 왜 이렇게 튕기죠..?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