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자크의 선물상자.,..

하이아칸 야미야 2010-11-22 22:33 507
야미야님의 작성글 1 신고
10만원어치 질렀는데 날개 하나도안나오넹 에잉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1.23
    10만원어치에 날개나왓으면 다지르죠..20만원넘게해도 안나온사람들 수두룩하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