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게임못하는건가요?

하이아칸 향아〃 2010-11-22 22:05 421
향아〃님의 작성글 1 신고
핸드폰 한달간 압수당했는데 게임못하는건가요?  U-OTP 어케못함?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0.11.22
    집에서하는거면 컴터 3대까진 입력안해도 되게 설정되던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