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도대체 아노서버에서 무슨일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2 21:52 421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2 신고

보니까 서버가 죽었다고 막 글 올라왔던데..

무슨일이 있었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수리온
    2010.11.22
    서버튕김 근데풀림 ㅅㄳㄱ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안들어가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