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니 공지라도 올려봐 운영자님들. 변명이라도 좀 듣자.

네냐플 흠좀무서운듯 2010-11-22 21:51 360
흠좀무서운듯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텟 망한김에 재분배도 땡겼겠다, 사냥하려고 딱 마음 먹어서 퀘스트 깨고 있는데 서버가 문닫네?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증말짜잉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