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텟 망한김에 재분배도 땡겼겠다, 사냥하려고 딱 마음 먹어서 퀘스트 깨고 있는데 서버가 문닫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econd·Run2010.11.22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증말짜잉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