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들어가니까 서버리스트 자체가 안뜬다.
근데 왜 아노만 죽은거지?
유저가 많아서 그런가?
아니면 매크로가 많아서 그런가?
테스트기나 제대로 해줘 운영자님들아.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