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게시판 상황만 보면 아노만 죽은거같은데

네냐플 흠좀무서운듯 2010-11-22 21:48 436
흠좀무서운듯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들어가니까 서버리스트 자체가 안뜬다.

 

근데 왜 아노만 죽은거지?

 

유저가 많아서 그런가?

 

아니면 매크로가 많아서 그런가?

 

테스트기나 제대로 해줘 운영자님들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