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다운 관리 잘 하겠다며!

네냐플 Boresjinnaman 2010-11-22 21:47 396
Boresjinnaman님의 작성글 1 신고

왜 또 서버다운인건데?

아 진짜 돌아가시겠네!!

용자 이제 보스만 처리하면 되는데 당신들 자꾸 일 이딴식으로 할꺼야?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ㅇㅇㅇㅇㅇㅇㅇ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짜증남왜이럼진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