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또 서버다운인건데?
아 진짜 돌아가시겠네!!
용자 이제 보스만 처리하면 되는데 당신들 자꾸 일 이딴식으로 할꺼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econd·Run2010.11.22ㅇㅇㅇㅇㅇㅇㅇ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짜증남왜이럼진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