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 뭐야? 왜 서버가 죽었지?

네냐플 흠좀무서운듯 2010-11-22 21:43 508
흠좀무서운듯님의 작성글 12 신고

제곧내.

 

 

근데 나 혼자 죽은건가?

전체 댓글 :
12
  • 티치엘
    네냐플 쥬피스앙야
    2010.11.22
    나도 죽었긔
  • 루시안
    네냐플 리플사자
    2010.11.22
    아놔 하수도 마지막 소리발판 서폿중이었다고 ㅅㅂ 다음 밤까지 또기다려야해 타이밍 한번 쥑이네
  • 이스핀
    네냐플 부자토끼
    2010.11.22
    린필드 gtx급껴도 렉걸리는 개적화 테일즈위버
  • 란지에
    네냐플 그람드링
    2010.11.22
    아노만 죽었네 슈바 50층 각몰 빡치게 하지마라 ㅡㅡ
  • 루시안
    네냐플 바비유스
    2010.11.22
    나 사냥터에서 또 죽어있어봐라 ㅡㅡ
  • 이스핀
    네냐플 쥬헤
    2010.11.22
    주것당 ㅜㅜ
  • 란지에
    네냐플 곤총
    2010.11.22
    저두
  • 이스핀
    네냐플 SurplusHuman
    2010.11.22
    그럼 너도 죽어라
  • 티치엘
    네냐플 쥬피스앙야
    2010.11.22
    나도 죽었긔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22
    저도 죽었긔
  • 티치엘
    네냐플 수리온
    2010.11.22
    미투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11.22
    저도 죽었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