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둘러보는데
'노*상' 이라는 분 비속어 사용이 너무 심하네요.
이런곳에 글 올릴떄는 기본 네티켓은 지켜야하는것 아닙니까?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욕하고 다녀요.. 아주..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