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욕설은 좀 자제합시다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2 18:43 318
검은발걸음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시판 둘러보는데

'노*상' 이라는 분 비속어 사용이 너무 심하네요.

이런곳에 글 올릴떄는 기본 네티켓은 지켜야하는것 아닙니까?

별것도 아닌거 가지고 욕하고 다녀요.. 아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