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백법이 진리.... -
네냐플 무소유의삶2010.11.22나야죠 왜냐고요?제가나야니깐요.. -
네냐플 검은발걸음2010.11.22티치엘 백법이 무자본 캐릭터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야트레이를 추천합니다. ㅎㅎ 그말고도.. 보리스, 루시안, 막시민 정도가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