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몇개월만에 하는 복귀유전데요..

하이아칸 밸터스 2010-11-22 18:13 472
밸터스님의 작성글 3 신고
무자본으로 할만한캐릭 추천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리노아허틸리
    2010.11.22
    백법이 진리....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22
    나야죠 왜냐고요?제가나야니깐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22
    티치엘 백법이 무자본 캐릭터라고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야트레이를 추천합니다. ㅎㅎ 그말고도.. 보리스, 루시안, 막시민 정도가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