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를 조금이라도 꾸준히잡아나간다면...
어느정도효과가있을터인데 전혀노력조차안하는넥슨...
돈만밝히는넥슨..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적어도 NC 운영하는건 맘에 들었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네요....아이온도 메크로 쩐다던데 ㅋㅋㅋㅋ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솔직히 요즘 게임회사들 쵸딩님들 코묻은돈 뜯어먹으려고 관리 나몰라라하는게 현실이죠 -
네냐플 리노아허틸리2010.11.22원래 넥슨은 쵸딩들 코묻은돈 어떻게하면 한푼이라도 더 뜯어낼까만 생각하기 때문에 그냥 참고 게임하는수뿐이 없어요.....결정적으로 테일즈위버를 넥슨으로 팔아넘긴 소프트맥스 잘못이 크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