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갤러라서 미안한데
애들이랑 테일즈위버를 시작했어
근데
초보자 사냥터에
개고수들이 노가다하며 우리 몹 못잡게하는 이유좀 물어보자
크라이덴 평원 1-3 인데
티치엘간나들이 계속 마법나사해서 렙업못하게하던데
말거니까 'ㅎㅎ' 거리고
exp 라는 길드던데 여기 쓰레기들만 모였나봐?
암튼 왜 못하게하는데?
경험치 얻기용치곤 고렙으로 보이던데
템얻는것도아니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한스허쉬2010.11.22그니까 그 이유를알고싶다고 -
네냐플 무소유의삶2010.11.22매크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