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한가지만 묻자

네냐플 한스허쉬 2010-11-22 14:46 439
한스허쉬님의 작성글 2 신고

마갤러라서 미안한데

애들이랑 테일즈위버를 시작했어

근데

초보자 사냥터에

개고수들이 노가다하며 우리 몹 못잡게하는 이유좀 물어보자

 

크라이덴 평원 1-3 인데

티치엘간나들이 계속 마법나사해서 렙업못하게하던데

말거니까 'ㅎㅎ' 거리고

exp 라는 길드던데 여기 쓰레기들만 모였나봐?

 

암튼 왜 못하게하는데?

경험치 얻기용치곤 고렙으로 보이던데

템얻는것도아니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한스허쉬
    2010.11.22
    그니까 그 이유를알고싶다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무소유의삶
    2010.11.22
    매크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