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시작하려고 란지에1부터다시키우는데 ㅋㅋ
내가딱다시키울라고할때 이자크나와서
이자크키우면 시간마다 템주고 무슨이벤은 템먹을확률올려주고그런대네 ㅠㅠ
아나 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Monologist2010.11.21너다시댓글달아봐라 전번까줄테니까 ㅎㅎ 꼬매줘봐 ㅎㅎ 니입찢어줄테니까 -
하이아칸 No2난지도2010.11.21노벨상 입에 ** 달았냐 -
하이아칸 노벨상2010.11.21좋은거 나와도 지,랄 안나와도 지,랄 니들은 지,랄할줄밖에모름? 닥,치고그냥 게임이나처해 불평떨지말고 입꼬매벌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