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키우는데 ㅋㅋ

네냐플 Monologist 2010-11-21 18:51 595
Monologist님의 작성글 3 신고

다시시작하려고 란지에1부터다시키우는데 ㅋㅋ

 

내가딱다시키울라고할때 이자크나와서

 

이자크키우면 시간마다 템주고 무슨이벤은 템먹을확률올려주고그런대네 ㅠㅠ

 

아나 ㅋㅋ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Monologist
    2010.11.21
    너다시댓글달아봐라 전번까줄테니까 ㅎㅎ 꼬매줘봐 ㅎㅎ 니입찢어줄테니까
  • 루시안
    하이아칸 No2난지도
    2010.11.21
    노벨상 입에 ** 달았냐
  • 루시안
    하이아칸 노벨상
    2010.11.21
    좋은거 나와도 지,랄 안나와도 지,랄 니들은 지,랄할줄밖에모름? 닥,치고그냥 게임이나처해 불평떨지말고 입꼬매벌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