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슈벌 사냥을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어딜가든 빌어먹을 짱개밭이야 어?
짱개보다 더 ㅈ같은건 법사들이야
무슨 범위마법으로 사냥터를 쓸고 다니니까
짱개들도 사냥을 못할정도더라
이거 뭐 어쩌자는거냐
범위마법땜시 렉도 약간씩 걸리고 화면이 덜덜거려서 멀미나겄다 앙?!
미치겠다 진짜 퉤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타나샤르2010.11.22어째 소프트 맥스에서 넥슨이 운영한 뒤부터는 매크로가 생기고, 이깟 매크로 **들 하나 해결을 못하고 4년이상을 질질끌수가 있는지.. -
네냐플 천마교주2010.11.21난 그 매크로밭에서 2주일만에 이레벨임 -
하이아칸 No2난지도2010.11.21한심한 글싸놔서 미안하다 요새 새캐릭 나왔다고 오랜만에 하는데 데논님처럼 하면 되지만 이거 너무 심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잠시 빡쳐서 그런거야 그렇다고 욕써놓을껀없잖아 허세쟁이야 -
하이아칸 노벨상2010.11.21핑계 쩌네 ㅋㅋㅋ 한 20찍고 접을 조루근성새,기가 말은진짜 ㅋㅋ 그깟 매크로와 메테오밭에서 못올리고 좌절할꺼면 그냥 텔즈하지말고 사라져버려 ㅋ 볍신아 -
하이아칸 데논2010.11.21메크로 탓도 있지만...그것때문에 사냥못한다는건 핑계입니다. 축던3까지 돌다가 시련가시고 시련에서 매크로랑같이 놀다가 해동가시면 됩니다. -
네냐플 인간성기사뿌뿡2010.11.21운영완전거지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