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우리집만 워프만 탔다 하면 팅기나요?

네냐플 Silverbullet〃 2010-11-21 16:37 335
Silverbullet〃님의 작성글 0 신고

요즘들어 다시 테일즈를 하는데

맵 이동만 하면(신조,윙,워프사용하면..)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다고 뜬담에

5분은 로그인만 하게 만드네요 -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