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보니까 하칸만 어제부터 서버불안정이네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21 16:05 417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2 신고

다른서버는 멀쩡한데 하칸만 그런가봄.

사람이 하칸으로 더몰리나..?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천마교주
    2010.11.21
    아노도 그런거같음 ;;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21
    그런거 같아요...; 전 쫄딱망한 마법왕국 가나폴리 인데 어제 하루종일 켜놨는데 팅김/백섭 없었거든요... 혹시 이자크 아니라서 그런가 했는데 그건 말이안되고(...뭔생각을한거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