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서버는 멀쩡한데 하칸만 그런가봄.
사람이 하칸으로 더몰리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천마교주2010.11.21아노도 그런거같음 ;;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1그런거 같아요...; 전 쫄딱망한 마법왕국 가나폴리 인데 어제 하루종일 켜놨는데 팅김/백섭 없었거든요... 혹시 이자크 아니라서 그런가 했는데 그건 말이안되고(...뭔생각을한거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