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놔 피방인데 자꾸 케릭선택하면 팅겨요 ㄱ-

하이아칸 Silhouette。 2010-11-21 10:02 306
Silhouette。님의 작성글 0 신고
케릭선택까지는 괜찮은데 케릭누르고 들어가면 게임들어가서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습니다 뜨고 안되네요 -_- 지우고 다시설치도해봤는데 이거 어케해야되나요 ㄱ-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