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케릭선택까지는 괜찮은데 케릭누르고 들어가면 게임들어가서 서버와의 연결이 끊겼습니다 뜨고 안되네요 -_- 지우고 다시설치도해봤는데 이거 어케해야되나요 ㄱ-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