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적어도 매크로 안잡을꺼면..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21 10:01 354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딴거 없고 걍 매크로좀 잡아

 

라고 하고싶지만 안해줄게 뻔하고.

 

적어도 같은몹을 15초이상 타격 안할시 그 몹의 경험치와 레어습득 권한이 몹을 잡는사람에게 가도

 

록 해라 좀.  이러면 아기신조 매크로는 좀 덜하겠지.

 

이러면 저렙들이 고렙 도움받아서 고렙몹 잡아서 쉽게 업할거같다고?

 

ㅡ.ㅡ 그러면 몬스터 경험치에 레벨보정을 달아서 지나치게 몬스터 레벨과 플레이어 레벨이 차이날

 

시[30~40렙이상]에 경험치의 50퍼정도를 까면 돼겠지.

 

해결책 A가 어렵다 하면 해결책 B라도 만들어서 실행해야지, 언제까지 신규유저 게임에 진입했다가

 

도로 나가게 만들려고 하는거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