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딴거 없고 걍 매크로좀 잡아
라고 하고싶지만 안해줄게 뻔하고.
적어도 같은몹을 15초이상 타격 안할시 그 몹의 경험치와 레어습득 권한이 몹을 잡는사람에게 가도
록 해라 좀. 이러면 아기신조 매크로는 좀 덜하겠지.
이러면 저렙들이 고렙 도움받아서 고렙몹 잡아서 쉽게 업할거같다고?
ㅡ.ㅡ 그러면 몬스터 경험치에 레벨보정을 달아서 지나치게 몬스터 레벨과 플레이어 레벨이 차이날
시[30~40렙이상]에 경험치의 50퍼정도를 까면 돼겠지.
해결책 A가 어렵다 하면 해결책 B라도 만들어서 실행해야지, 언제까지 신규유저 게임에 진입했다가
도로 나가게 만들려고 하는거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