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팅?-_- 설마 빽섭?..... 제발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낙혼。2010.11.20빽섭 안됩니다.. 이미 거래된 물품들도 있을테고.. 아니면 패치했을때로 돌아가는건데 그때 사냥한 사람들 사냥한 경험치는 누가 보상해줄껀가요? 너무 고려할게 많은데요? -
네냐플 마음은여고생2010.11.20저도요ㅠㅠㅠ -
네냐플 라한슈탈트2010.11.20저도팅 재접안되네영 -
네냐플 Stuart2010.11.20재접도 안되네. -
네냐플 리플사자2010.11.20ㅈ ㅓ 도 팅 -
네냐플 류。S22010.11.20미투 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