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나만팅?-_- 설마 빽섭?

네냐플 하얀비요일 2010-11-20 00:50 455
하얀비요일님의 작성글 6 신고
나만팅?-_- 설마 빽섭?..... 제발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낙혼。
    2010.11.20
    빽섭 안됩니다.. 이미 거래된 물품들도 있을테고.. 아니면 패치했을때로 돌아가는건데 그때 사냥한 사람들 사냥한 경험치는 누가 보상해줄껀가요? 너무 고려할게 많은데요?
  • 이자크
    네냐플 마음은여고생
    2010.11.20
    저도요ㅠㅠㅠ
  • 이자크
    네냐플 라한슈탈트
    2010.11.20
    저도팅 재접안되네영
  • 이자크
    네냐플 Stuart
    2010.11.20
    재접도 안되네.
  • 루시안
    네냐플 리플사자
    2010.11.20
    ㅈ ㅓ 도 팅
  • 나야트레이
    네냐플 류。S2
    2010.11.20
    미투 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