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님 그러지맙시다.
잊혀진모험 5를 깨기위해 250짜리 친구 미안하게 불러갖고 겨우 10층 꺠고 울릭동생(?)
잡을라고 하니까 해킹을 시도했다면서 튕기시더군요.
아!!!!!!!!!!!! 꼭대기까지 어떻게 올라갔는데 그러면안되죠
예전에도 무슨 스피드핵인가 뭔가 썼다면서 생사람 잡고
저희집 컴터 별로 안좋아서 껐다켜기도 힘들어요.
새벽에 자야되는데 이거 하나만 깨고 자려고 하는데.......
생사람 잡지말고 굴러다니는 매크로나 좀 잡아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0꼭 처음이 아니라 라스트에서 그런일이 자주 발생한다던데 -_-;;; 정말 무서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ㅠㅠ힘내세요...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