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진짜

네냐플 勇猛 2010-11-19 23:56 385
勇猛님의 작성글 1 신고

월드게시판 왜 만든거에요?ㅋㅋ

 

이게 게시판인가요?

 

매크로 신고센터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유저들의 대화방 하나 장만하시죠 ㅋㅋ 어차피 안볼거면서 월드게시판은무슨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20
    매크로 신고 FAQ 랑 버그리포팅 도 할수있어요 / 자유겟쪽에 가깝죠 우리의 가장 큰 불만이자 소원이 매크로전멸이니 이얘기만 할수밖에ㅋㅋㅋㅠㅠㅠ 아진짜 자유게시판 따로만들어주면 더 재밌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