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월드게시판 왜 만든거에요?ㅋㅋ
이게 게시판인가요?
매크로 신고센터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유저들의 대화방 하나 장만하시죠 ㅋㅋ 어차피 안볼거면서 월드게시판은무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0매크로 신고 FAQ 랑 버그리포팅 도 할수있어요 / 자유겟쪽에 가깝죠 우리의 가장 큰 불만이자 소원이 매크로전멸이니 이얘기만 할수밖에ㅋㅋㅋㅠㅠㅠ 아진짜 자유게시판 따로만들어주면 더 재밌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