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 그럴리가요 혹3에도 한국 메테오 매크로가 있는데요 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실베스테르2010.11.20매크로는 매크로라는 프로그램을 돌리는게 매크로 아닌가요???;;; 그냥 스틸만 하면 그건 비매너고 매크로는 불법프로그램 유저 가 그로인한 부작용으로 비매너까지 ^^아 짜증폭팔 -
하이아칸 피지션2010.11.20고렙 사냥터에 매클 없다는 인간들 고렙까지도 안키워본것들 개소리. 엘라라섬/엘라리움/그탑/혹한/사막/마늪 다 매크로 돌리는데 사냥방해때문? 거기서 득한 레어로 팔아서 현금벌고 장난 아님. 밀장 모르면 닥치길. -
하이아칸 밀장2010.11.20먼 매크로를 개념까지이해해야하냐? -
네냐플 勇猛2010.11.19다들 매크로 개념을 잘못이해하고있어요. 오직 사냥을 방해하는데에서만 매크로를 비매너유저라고 생각하시면 아직 멀었습니다. 매크로라는 프로그램의 개념부터 다들 이해하시고 와야할듯; 쓰레기인간이라는것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