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중고렙쪽으로 갈수록 매크로가 없다라..

네냐플 스페이드실드 2010-11-19 23:46 446
스페이드실드님의 작성글 4 신고

ㅋㅋ 그럴리가요 혹3에도 한국 메테오 매크로가 있는데요 ㅋㅋ

전체 댓글 :
4
  • 보리스
    네냐플 실베스테르
    2010.11.20
    매크로는 매크로라는 프로그램을 돌리는게 매크로 아닌가요???;;; 그냥 스틸만 하면 그건 비매너고 매크로는 불법프로그램 유저 가 그로인한 부작용으로 비매너까지 ^^아 짜증폭팔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20
    고렙 사냥터에 매클 없다는 인간들 고렙까지도 안키워본것들 개소리. 엘라라섬/엘라리움/그탑/혹한/사막/마늪 다 매크로 돌리는데 사냥방해때문? 거기서 득한 레어로 팔아서 현금벌고 장난 아님. 밀장 모르면 닥치길.
  • 밀라
    하이아칸 밀장
    2010.11.20
    먼 매크로를 개념까지이해해야하냐?
  • 밀라
    네냐플 勇猛
    2010.11.19
    다들 매크로 개념을 잘못이해하고있어요. 오직 사냥을 방해하는데에서만 매크로를 비매너유저라고 생각하시면 아직 멀었습니다. 매크로라는 프로그램의 개념부터 다들 이해하시고 와야할듯; 쓰레기인간이라는것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