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본섭을다운받았는대 왜 테섭이들어가질까요~

네냐플 L티O치V엘e 2010-11-18 17:38 461
L티O치V엘e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는 본섭을 다운받아서 잘쓰구있었는대 왜 오늘 업데이트하구.. 테섭으루 가지는거죠..?ㅠㅠ

아 이자크 키우구 싶은대 ㅠ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볼트샤워
    2010.11.18
    그래서 테섭에서 조금 놀고있음 ㅎㅎ;
  • 막시민
    네냐플 앗슈
    2010.11.18
    저도 그래요 ㅋㅋㅋ 이유를 모르곘음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