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역시

하이아칸 티르비 2010-11-18 17:37 421
티르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자체가 안잡히는걸 보니

빽섭이군...빽섭일테야...

 

서버가 열리지않는문제로 30분연장 크리 ㄱㄱ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18
    그냥 한 1시간 있다가 재접해야지..
  • 클로에
    하이아칸 몰락인생
    2010.11.18
    안되~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