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뽀리쓰2010.11.19한가지 이의가 있다면 근접계열과 기공계열의 보정스텟은 디펜이라는거... ㅠㅠ -
하이아칸 April042010.11.18찔기-찔나야, 물복-물복나야 베기는 안해봐서 모르겠음 재분 대부분이 공통계로 가기때문에 재분도 비슷하게 가면될듯 초반탱커라면 베기보단 찔기가 필포2라 나을듯해요 -
하이아칸 몰락인생2010.11.18막 찍고 재분 ㅋㅋ -
네냐플 MADmA2010.11.18....음. -
네냐플 *베베2010.11.18그후는..?? ㅠ -
네냐플 MADmA2010.11.18그냥 19전까지 맘대로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