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이자크 스탯어떻게찍어야죠??

네냐플 *베베 2010-11-18 17:33 1037
*베베님의 작성글 6 신고
좀 알려주세요   찍기 난감하다고 해야하나 ;ㅋ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뽀리쓰
    2010.11.19
    한가지 이의가 있다면 근접계열과 기공계열의 보정스텟은 디펜이라는거...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pril04
    2010.11.18
    찔기-찔나야, 물복-물복나야 베기는 안해봐서 모르겠음 재분 대부분이 공통계로 가기때문에 재분도 비슷하게 가면될듯 초반탱커라면 베기보단 찔기가 필포2라 나을듯해요
  • 클로에
    하이아칸 몰락인생
    2010.11.18
    막 찍고 재분 ㅋㅋ
  • 막시민
    네냐플 MADmA
    2010.11.18
    ....음.
  • 이자크
    네냐플 *베베
    2010.11.18
    그후는..?? ㅠ
  • 막시민
    네냐플 MADmA
    2010.11.18
    그냥 19전까지 맘대로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