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서버리스트 가안떠 ㅠㅠ

하이아칸 더엘에 2010-11-18 17:33 491
더엘에님의 작성글 9 신고
머하는거니..대체..ㅇㅅㅇ
전체 댓글 :
9
  • 보리스
    네냐플 하얀달의맹약
    2010.11.18
    아나 초딍**들이 안하던게임을하니까 이지경되는거예요 ㅡㅡ;; 안하던사람은 좀하지말지
  • 란지에
    하이아칸 탐스러운코난
    2010.11.18
    아아악 런처다음 서버리스트가안떠ㅡㅡ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0.11.18
    재접했더니 서버리스트가 안떠~~~~~~~~~~~~
  • 클로에
    하이아칸 몰락인생
    2010.11.18
    저도 서버리스트 안뜨는데 ㅠ
  • 밀라
    네냐플 Second·Run
    2010.11.18
    어어 저도그럼 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글게여!!!
  • 란지에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저도 안뜸;
  • 나야트레이
    네냐플 검은발걸음
    2010.11.18
    그러게요.. 뭐하고 있을까나..
  • 루시안
    네냐플 날개의전사
    2010.11.18
    저랑똑같네여,,, 그런데 이젠 런처에서도 안들어가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