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서버 재시작 공지에 관해서..

하이아칸 에르만 2010-11-18 17:17 398
에르만님의 작성글 4 신고

긴급한 상황으로 서버 재시작을 해야하는 것에 대해서는..

불가피하다고 생각하여..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공지사항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늘상 공지하는 시간과 실질적 소요시간은 차이가 나네요;

유저들에게 좋게 포장하여 불만을 줄이는 것도 좋지만;

계속 이러다보니.. 오히려 공지사항의 신뢰성에 대해서는 떨어지게 되네요;

 

보수주의라는 말이 있습니다.

신뢰를 위해서.. 어떻게 보면 겸손한 모습을 보여**다는 것이지요..

 

고려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servant、
    2010.11.18
    진짜 공격합니다 -ㅅ-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차라리 시간대를 미리 정확히 알려줬으면 기다리는 시간에 딴 일을 하고 있었을 듯 ㅋ이건 뭐 기다리다 지친다도 아니고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222 차라리 애초에 시간을 넉넉히 잡았으면 좋았을거임 피방에서 하다가 10분동안 문상사려고 주변 편의점 돌아다니다가 시간 맞춰서 들어왔는데 연장이면 ㅡㅡ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공감합니다. 0-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