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긴급한 상황으로 서버 재시작을 해야하는 것에 대해서는..
불가피하다고 생각하여..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공지사항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늘상 공지하는 시간과 실질적 소요시간은 차이가 나네요;
유저들에게 좋게 포장하여 불만을 줄이는 것도 좋지만;
계속 이러다보니.. 오히려 공지사항의 신뢰성에 대해서는 떨어지게 되네요;
보수주의라는 말이 있습니다.
신뢰를 위해서.. 어떻게 보면 겸손한 모습을 보여**다는 것이지요..
고려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servant、2010.11.18진짜 공격합니다 -ㅅ- -
네냐플 ClearMAC2010.11.18차라리 시간대를 미리 정확히 알려줬으면 기다리는 시간에 딴 일을 하고 있었을 듯 ㅋ이건 뭐 기다리다 지친다도 아니고 -
네냐플 ClearMAC2010.11.18222 차라리 애초에 시간을 넉넉히 잡았으면 좋았을거임 피방에서 하다가 10분동안 문상사려고 주변 편의점 돌아다니다가 시간 맞춰서 들어왔는데 연장이면 ㅡㅡ -
네냐플 리샤오2010.11.18공감합니다. 0-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