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좀기다려보라고 츤츤이들아

네냐플 노병 2010-11-18 17:16 558
노병님의 작성글 12 신고

역지사지를해봐라 오류안낼려고 연장해서 서버늦게열었다. 그런데 오류가떠서 지금 오류수정중인데

운영자는 서버열기싫겠냐? 우리가 기다리는만큼 운영자는지금 더초조하단말이야

같이오늘아침부터 기다리면서 게임하는사람들에게말하는데 오늘쉬는날이고하니까 편안히 쉬면서 기다리자고 츤츤된다고 바뀌는건아니니까 초딩개념같고있는 츤츤이들아

전체 댓글 :
12
  • 클로에
    네냐플 아리령
    2010.11.20
    이분 무개념스틸범이네 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8
    어딜가나 이렇게 헛소리로 있어보일려는 루저들이 있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1.18
    악플천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말한번 잘못하셨다 단체로까일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11.18
    님 약속하고 시간은 지키라고 있잖아요 그것도 영자님씩이나 되서 다수의 유저들에게 한 약속을 어기니깐 분노할 수 밖에 없잖음? 던파가 왜 욕먹는건데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날개의전사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러면 운영자가 템줄거같애 ?
  • 이스핀
    네냐플 리샤오
    2010.11.18
    ㅉㅉ
  • 밀라
    네냐플 정항돈
    2010.11.18
    초딩개념은 같는게 아니라 갖는거지요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지금 리붓하는게 불만이 아니라 약속 안지킨거에 폭주하는건데 너님이야 말로 츤츤이아님??ㅎㅎㅎㅎ 애초에 딱 시간을 잡으면 안기다리지 ㅡㅡ 오십분동안 눈뜨고 기다리게생겼는데
  • 란지에
    네냐플 노병
    2010.11.18
    클리어맥 찌질이새기야 ㅡㅡ 아말길안통하는새기 초딩이냐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1.18
    니는 걍 닥치고 이따 렙업이나 ㄱㄱ
  • 란지에
    네냐플 벚꽃비마을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어이구 용자 납셨네 이러면 운영자가 드래곤윙 준다디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