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대체 어떤서버를쓰길래

하이아칸 티르비 2010-11-18 17:13 390
티르비님의 작성글 2 신고

재부팅하는데  40분이나 걸려??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Executor
    2010.11.18
    ㅋㅋ 상자 드랍률 병맛 만들어놀듯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니니스
    2010.1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