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꼭 쉬는날 이래야되 ?

네냐플 니니스 2010-11-18 17:12 362
니니스님의 작성글 3 신고

수시 붙어 수능 패스 하면서까지

 

테일즈 하려는 내 열정을 짗밟았어....

 

내 시간 어케 변상해줄거임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ClearMAC
    2010.11.18
    ㅡㅡ아낰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벚꽃비마을
    2010.11.18
    수시됫으면 학교안나가도됨^ㅆ^ 가지마셈 걍 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RyoGi
    2010.11.18
    그러게여 ㅋㅋㅋㅋㅋㅋㅋ 수박수박수박수박수박
1